û´ãÇظ®½¼º´¿ø, Çѱ¹º¸°Ç»ê¾÷ÁøÈï¿ø ¡®±¹Á¦ÀÇ·á»ç¾÷ ½ÉÈ­ÄÁ¼³Æᯠ±â°ü ¼±Á¤

  • ÁÖ¼Ò º¹»ç
  • ¹êµå °øÀ¯
  • ³×À̹ö °øÀ¯
  • Ä«Ä«¿ÀÅå °øÀ¯
  • ÆäÀ̽ººÏ °øÀ¯
  • Æ®À§ÅÍ °øÀ¯
û´ãÇظ®½¼º´¿øÀÌ Çѱ¹º¸°Ç»ê¾÷ÁøÈï¿øÀÌ ÁøÇàÇÏ´Â ¡®2024 »ó¹Ý±â GHKOL* ±¹Á¦ÀÇ·á»ç¾÷ ½ÉÈ­ÄÁ¼³Æà »ç¾÷¡¯ÀÇ ´ë»ó ±â°üÀ¸·Î ¼±Á¤µÅ ¿Ü±¹ÀΠȯÀÚ À¯Ä¡¸¦ À§ÇÑ »ç¾÷¿¡ º»°Ý Âø¼öÇÑ´Ù°í ¹àÇû´Ù.

* GHKOL : Global Healthcare Key Opinion Leaders

GHKOL ±¹Á¦ÀÇ·á»ç¾÷ ½ÉÈ­ÄÁ¼³ÆÃÀº ÀÇ·á ÇØ¿Ü ÁøÃâÀ̳ª ¿Ü±¹ÀΠȯÀÚ À¯Ä¡ »ç¾÷À» ÁغñÇÏ°í ÀÖ´Â ÀÇ·á±â°ü µîÀ» ´ë»óÀ¸·Î ÁøÇàµÇ´Â »ç¾÷À¸·Î, ÀÏ¹Ý ÄÁ¼³ÆÃÀÇ Áö¿ø ÇѰ踦 ¹þ¾î³ª ÇØ¿Ü ÁøÃâ °¡´É¼ºÀÌ ³ôÀº ÇÁ·ÎÁ§Æ®¿¡ ´ëÇÑ »çÀü Áغñ ¹× À¯Ä¡ »ç¾÷ÀÇ ¾Ö·Î»çÇ× µî¿¡ ´ëÇØ ½ÉÃþÀûÀÌ°í Á¾ÇÕÀûÀÎ ÄÁ¼³ÆÃÀ» Á¦°øÇÑ´Ù.

À̹ø »ó¹Ý±â »ç¾÷¿¡´Â ÃÑ 3°³ ±â°üÀÌ ¼±Á¤µÆÀ¸¸ç, ¼±Á¤±â°üÀº ¾à 3°³¿ù°£ ºÐ¾ßº° Àü¹®°¡·ÎºÎÅÍ ÄÁ¼³ÆÃÀ» ¹Þ°Ô µÈ´Ù.

Áö³­ 2023³â 8¿ù °³¿øÇÑ Ã»´ãÇظ®½¼º´¿øÀº ¡®¿Ü±¹ÀΠȯÀÚ À¯Ä¡ È°¼ºÈ­¡¯·Î ÇØ´ç »ç¾÷¿¡ Áö¿øÇßÀ¸¸ç, 3°³¿ù°£ Àü¹® ÄÁ¼³ÅÏÆ® µî°ú ÇÔ²² ÁßÁõ °í³­µµ ôÃß ³»½Ã°æ ¼ö¼úÀÇ ±Û·Î¹ú ½ÃÀå ÀÎÁöµµ È®º¸ ¹× ¿Ü±¹ÀΠȯÀÚ À¯Ä¡¸¦ À§ÇÑ È«º¸¹æ¾ÈÀ» Ž»öÇÏ°Ô µÈ´Ù.

û´ãÇظ®½¼º´¿ø ±èÇö¼º º´¿øÀåÀº ¡°±¹Á¦ÀÇ·á»ç¾÷ ½ÉÈ­ÄÁ¼³Æà »ç¾÷À» ½ÃÀÛÀ¸·Î û´ãÇظ®½¼º´¿øÀÌ ¿Ü±¹ÀΠȯÀÚ À¯Ä¡¸¦ ºñ·ÔÇØ ¾ÕÀ¸·Î Çѱ¹À» ³Ñ¾î ¼¼°èÀû ôÃß³»½Ã°æ ¼ö¼ú º´¿øÀ¸·Î Àڱ⠸űèÀ» À§ÇØ Áö¿øÀ» ¾Æ³¢Áö ¾Ê°Ú´Ù¡±°í ¸»Çß´Ù.

û´ãÇظ®½¼º´¿ø ¼Ò°³

û´ãÇظ®½¼º´¿øÀº Àü ¼¼°è ôÃß¿Ü°ú ÀÇ»çµéÀÌ Ã´Ãß ³»½Ã°æ¼úÀ» ¹è¿ì±â À§ÇØ Ã£¾Æ¿À´Â º´¿ø, ôÃß¿Ü°ú ºÐ¾ß¿¡¼­ SCI±Þ ³í¹® 200¿© Æí ÀÌ»ó, ¼ö¼ú ¹× ³»½Ã°æ °ü·Ã ±³°ú¼­ 10Æí ÀÌ»óÀ» ÁýÇÊÇÑ ¸í¼º°ú ½Ç·ÂÀ» ÀÚ¶ûÇÏ´Â ÀÇ·áÁøÀ» º¸À¯ÇÑ Ã´Ãß Àü¹® º´¿øÀÌ´Ù. ¼­¿ï û´ã¿ª¿¡ À§Ä¡ÇØ ÀÖÀ¸¸ç, ³»½Ã°æ ôÃß ¼ö¼ú ºÐ¾ß¸¦ ¼±µµÇÏ°í ÀÖ´Ù.

¾ð·Ð¿¬¶ôó: û´ãÇظ®½¼º´¿ø ±¹Á¦ÇмúÆÀ Á¶Àº¼± ÁÖÀÓ

ÀÌ ´º½º´Â ±â¾÷¡¤±â°ü¡¤´Üü°¡ ´º½º¿ÍÀ̾ ÅëÇØ ¹èÆ÷ÇÑ º¸µµÀÚ·áÀÔ´Ï´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