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갤럭시S24 언팩 기념 다양한 이벤트 열어

  • 주소 복사
  • 밴드 공유
  • 네이버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삼성스토어가 갤럭시S24 언팩을 기념해 전국 주요 매장에서 새로운 갤럭시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스토어는 매장 내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갤럭시S24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언팩 당일인 지난 18일에는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댄스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인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한 ‘울플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에 출연한 ‘투웨이 크루’의 공연을 선보였다.

부천중동에서는 반려견 동반 고객이 편안하게 갤럭시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반려견을 위한 케이터링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삼성스토어는 갤럭시S24 시리즈를 기다린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갤럭시를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삼성스토어는 ‘갤럭시 AI’를 활용해 새로워진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 ‘AI 특화존’을 △삼성강남 △홍대 △청담 △서초 △대치 △영통 △용인구성 △서수원 △대전 △더현대서울 △갤러리아광교 총 11개 점에서 운영한다.

AI 특화존에서는 △통화부터 메시지까지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지원하는 ‘실시간 통역(Live Translate)’ △새로워진 검색 경험을 제공하는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삼성 노트’ 앱에서 사용자가 작성한 글이나 메모를 요약정리해 주는 ‘노트 어시스트(Note Assist)’ 등 갤럭시S24의 핵심 AI 기능을 전문 디테일러의 시연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S24 시리즈의 AI 기능 체험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AI 기능 체험 후기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 또는 블로그, 카페에 업로드한 후 이벤트 폼으로 참여 링크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삼성스토어 레디백을 제공한다.

전국 백화점 내 삼성스토어에서는 갤럭시S24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세계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39개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도 갤럭시S24 시리즈의 AI 기능 체험이 가능하다.

삼성스토어는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전국 삼성스토어 매장을 방문해 갤럭시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제품과 함께 촬영한 ‘엄지척’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이벤트 폼에 링크를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7000원권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스토어 닷컴(www.samsungstore.com/member/hopeInfo.sesc?pgcd=A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에서 갤럭시S24 시리즈 신제품을 구매하면 별도로 이동통신사를 방문할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개통이 가능하다. 이동통신 3사를 선택해 개통할 수 있고, 기존 이용 중인 휴대폰의 통신사별 위약금도 즉시 조회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요금제 선택이 자유로운 자급제 휴대폰 구매도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미디컴 허윤경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